2014 첫 조찬, 집단지성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@프리마 호텔

2014년 1월 4일 아침 7시 @청담 프리마 호텔









3대  의장. 백승휴 / 총무. 김태진 / 운영집행부. 김경호, 안계환

[참석자]

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, 식문화콘텐츠개발자 이윤화, 독서전도사 김창화, 기업인재육성가 김태진, 인터렉션 디스코버리(특허) 김찬, 글로벌멘토 김군태(교육), 씨티뱅크/인물사진 김재필, 24시간 놀고 24시간 일하기 박현진, 운동에 관한 동기부여/미에 대한 기준을 바꿔보자 유동인, 커리어 디자인/커리어 빌딩 김창, ROTC중앙회 18만명의 중심에 반경남, IT 사업/ 서비스 채널 플랫폼 개발 소프트잼 신영석, 인문학적 세계여행을 꿈꾸는 안계환, 로드스카이 대표 김경호,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. (이상 15명)


적토마/천리마보다 빠른 말 주말, 토요일 이른 아침. 김경호의 진행으로 2014 첫 조찬이 시작되었다.



쇼핑을 할 때, 피팅룸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이런 상상을 한다. 내 몸에 꼭 맞았으면 좋겠다!

맞춤복이 아닌 이상 기성복이 내 몸과 하나 되기란 정말 쉽지 않다. 평생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면 얼마나 행복할까?

중학교 시절부터 역사에 관심이 많았고 지도 보는 것을 놀이로 삼았었다는 남자 안계환. 마흔 중반이 되어 이제야 몸에 딱 맞는, 할수록 홀릭되는 자신의 업을 찾았다며 행복한 미소가 끊이질 않는다. [지도로 보는 동아시아 관계사]라는 타이틀로 미니특강을 들었다. 만리장성, 성에 대한 2가지 의미로 풀어보는 만리장성의 진실과 거짓, 수나라는 왜 고구려를 침략했을까? 정치와 경제 우위 나라는 반대라는 것. 천고마비가 뭐 어쩌라고?,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의 영향, 등등 지도에서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 이야기들을 풀어주었다. 그 중에서도.. 각 나라별로 대표 이미지 키워드(?)를 담은 세계지도를 보여줬는데 외국인들이 보는 한국인의 대표 이미지 키워드가 워커홀릭(WORKERHOLIC)이었다. 틀린말은 아닌 것 같다. 내 주변에도 수두룩 하니까.


쉽게 접할 수 없는 새로운 배움은 늘 스스로를 자극시킨다. 이른 주말 아침부터 게이지 상승하는 소리- 슈웅~









[2014년 1월 정기모임]

1월 17일 ~ 18일 (금, 토) / 새해 기받이 겨울바다 여행 / 회비: 5만원

블로그 이미지

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